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design pattern
- addressable
- 포스트 프로세싱
- Zenject
- Strategy Pattern
- ScriptableObject
- 인앱 결제
- Boxing
- Android Plugin
- Unity
- 스프라이트 아틀라스
- c#
- Abstract Factory Pattern
- Reflection
- 1인 개발
- 게임 개발
- 최적화
- UniRx
- ReferenceEquals
- 디자인 패턴
- equals
- ==
- 플러그인
- sprite atlas
- Unboxing
- Post Processing
- Addressable System
Archives
- Today
- Total
One_KWS
Xcode iOS 빌드시 NSInvalidArgumentException 해결 본문
이슈 내용
Unity로 iOS 빌드를 할 때 Xcode에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.
Uncaught exception: NSInvalidArgumentException: You must specify |clientID| for |GIDSignIn|
해결 방법
GoogleService-Info.plist의 Target Membership을 UnityFramework에서 Unity-iPhone으로 변경한다.
참고
https://github.com/googlesamples/google-signin-unity/issues/63
'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OS로 Platform 변경후 빌드시 오류 해결 (0) | 2023.03.22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