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equals
- Addressable System
- UniRx
- Unity
- Android Plugin
- 스프라이트 아틀라스
- Strategy Pattern
- Unboxing
- design pattern
- sprite atlas
- Abstract Factory Pattern
- 게임 개발
- 인앱 결제
- 최적화
- 디자인 패턴
- Zenject
- 포스트 프로세싱
- 플러그인
- addressable
- Boxing
- 1인 개발
- ScriptableObject
- ReferenceEquals
- c#
- Reflection
- ==
- Post Processing
Archives
- Today
- Total
One_KWS
Addressable System #5 - Build layout report 본문
Unity의 Build layout report를 이용하여 Addressable 빌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. Build layout report는 아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.
- 각 Asset Bundle에 대한 설명
- Asset Bundle과 Asset Bundle에 포함된 Asset의 크기
- Addressable Asset이 의존하고 있는 Asset
- Asset Bundle 의존성
Build layout report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Preferences에서 Addressables의 Build Settings → Debug Build Layout을 체크해야한다.
Addressable 빌드 후 해당 유니티 프로젝트 폴더의 Library/com.unity.addressables 경로에 buildlayout.txt 파일이 생성된 것을 볼 수 있다. 이 파일을 열어보면 어드레서블 빌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최적화 - Asset (0) | 2023.04.19 |
---|---|
Mono, IL2CPP (3) | 2023.04.01 |
Unity - Editor.Log (0) | 2023.03.24 |
Zenject (0) | 2023.03.14 |
UniRx (0) | 2023.03.14 |